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9급 공무원 모의고사 무료 배포

2022-05-17     김석진 기자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 배포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다음달 18일 서울직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각 과목별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단기의 대표 강사 ▲ 행정법 박준철 ▲ 영어 이동기 ▲ 국어 이선재 ▲ 한국사 문동균 ▲ 행정학 김중규의 연구진이 실제 시험 문항을 엄선해 실전에 가까운 모의고사를 제작했다. 지방직 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주요 주제와 최신 경향의 문제를 엮었다. 

공단기는 모의고사에 응시만 해도 모의고사의 해설 강의와 본인의 석차를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풀패키지는 실전처럼 문제풀이를 한 뒤 석차 확인을 통해 자신의 합격선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 강의로 복습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아는 부분은 더 확실히 확인해 실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5월 시행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예상보다 높아 많은 학생들이 난이도에 대한 걱정이 많다” 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는 공시생들 사이에서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풀어야 하는 시험 대비 필수 아이템인 만큼 서울직 지방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더 좋은 결과를 맺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단기는 오는 29일까지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는 기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