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딸기 롤케이크로 탈바꿈

2022-09-06     김석진 기자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유업 대표 요거트가 롤케이크로 탄생했다.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가 5일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370g과 110g 2종으로 출시됐다. 홀케이크 사이즈의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카스테라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는 깔끔하게 5조각으로 커팅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데르뜨

특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매일유업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가 그대로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대표 요거트를 국내산 딸기와 함께 넣어 새콤하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엠즈베이커스 관계자는 "데르뜨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건강한 요거트 롤케이크를 만들고자 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진짜 딸기가 콕콕 박혀 있는 부드러운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넣어, 딸기와 요거트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남다르다"며 "상큼달달한 디저트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추천한다"고 전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배민 비마트 등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