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2023-06-16     김진수 기자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게임 속 모험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를 연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페스타'를 7월 1일에 연다”고 16일 밝혔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린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확장해, 모험가들과 함께 검은사막을 현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마련한 체험형 행사다.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주요 지역들 중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 각 지역 특색에 맞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에서 함께한 MC 허준이 진행한다. ‘아침의 나라'를 배경으로 '구름곶 여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국악인 송소희 특별공연과 마술 연극이 혼합된 '조선 마술사', 펄어비스 오디오실의 아침의 나라 OST 공연 등 무대 행사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하이델 연회도 열린다. 페스타 현장 및 생중계로 시청하는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수 있게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총 3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한다.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선물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좋은집 보육원에 매년 여름 기부 행사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