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육상선수 김민지 브이로그 공개

2023-07-24     김석진 기자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일동후디스와 육상선수 김민지가 손잡았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한 육상선수 김민지의 브이로그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영상에는 뜨거운 햇빛 아래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서핑하는 김민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민지는 바다를 보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거나 설레는 마음으로 서핑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다. 해질녘 토크 시간에는 진중하게 마음을 털어놓는다.

특히 입수 전 김민지가 해변가에서 준비운동 하는 모습은 이목을 사로잡는다.

김민지는 영상에서 평소 하이뮨 액티브과 함께 탄탄히 다져온 복근과 각선미가 포착되고 서핑 전후로 하이뮨 액티브를 마신 후 운동 후에는 반드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한다며 복근 관리의 팁을 전수한다.

서프보드에 올라 파도를 넘나들며 서핑할 뿐 아니라 최근 근황을 함께 전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동후디스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당 브이로그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김민지에게 반한 순간을 영상 타임라인과 함께 댓글로 작성해 참여한 댓글을 캡처해 구글폼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과 하이뮨 액티브 체험팩 등 푸짐함 선물을 증정한다.

김민지는 진천군청 소속 육상선수로 전국체육대회 육상 여자일반부 400m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