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 유튜브 2000만↑

2014-05-03     용원중 기자

[스포츠Q 용원중기자] 독보적인 걸그룹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 6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0만건을 넘겼다.

지난 2월 28일 밤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현재 조회수 2003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K팝 뮤직비디오 중 첫 2000만건 돌파다. 앞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13일 만에 1000만건을 넘긴 바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해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했다.

goolis@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