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콘서트 DVD 오는 7월 韓日 동시 발매

2014-05-21     이예림 기자

[스포츠Q 이예림기자] 빅뱅의 콘서트 현장을 담은 DVD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21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3만6000여명을 동원한 빅뱅의 ‘플러스 알파 콘서트 인 서울’의 뜨거웠던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DVD를 오는 7월2일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DVD에는 ‘마지막 인사’ ‘FANTASTIC BABY’ ‘거짓말’ 등 빅뱅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빅뱅 개개인의 솔로 무대와 멀티앵글, 메이킹 필름 등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영상과 사진들을 담았다.

당시 콘서트에서 리더 지드래곤은 올 여름 빅뱅의 새 정규음반 발표를 예고하며 국내 컴백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미국 FUSE TV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2014 여름앨범 25’의 주인공으로 빅뱅을 꼽았으며 세계적인 뮤지션 콜드플레이,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50센트 등과 함께 명단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빅뱅의 탑은 현재 영화 ‘타짜 2’ 촬영에 한창이며 승리는 SBS 주말특별드라마 ‘엔젤아이즈’에 출연하고 있다. 대성은 다음달 11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일본 솔로투어에 나선다. 태양은 다음달 2일 솔로로 컴백한다.

press@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