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아티스트 총출동 '원 마이크' 亞 3개국 투어

2014-06-03     이예림 기자

[스포츠Q 이예림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가 열린다.

3일 오전 JYP는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를 2010년, 2012년에 이어 2년 만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JYP 측은 “2012년 이후 2년 만에 JYP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JYP NATION – ONE MIC’ 콘서트를 한국을 포함, 홍콩, 일본 까지 아시아 3국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역대 최대 규모의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멋진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콘서트 타이틀 ‘원 마이크’가 상징하듯 마이크 하나로 JYP의 소속 아티스트들을 연결한다는 의미로 JYP의 아티스트들이 하나의 팀으로 열정 넘치는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처음으로 ‘JYP NATION 콘서트’에 합류하게 된 백아연, 피프틴앤드, 갓세븐 등 신인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2PM, 선미, 미쓰에이, 2AM, 박진영 프로듀서까지 출동해 이전보다 더욱 특별한 무대가 기획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8월 9~1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포문을 연다. 30일은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에서, 9월5~7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 1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press@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