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224명 전원 사망, 감히 누가 이런 짓을?!
상태바
224명 전원 사망, 감히 누가 이런 짓을?!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5.11.02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과학 기술은 발전해 편리해졌으나 사건 사고는 더 많아졌다?

시대의 역설이 아닐 수 없다. 이번에는 224명 전원 사망의 엄청난 사고가 일어났다. 러시아 국적의 비행기 사고가 그것이다. 졸지에 2백여 명의 목숨을 잃은 것도 놀라운데 아직 왜 사고가 일어났는지 여전히 알지 못하고 있다.

한쪽에서는 자신이 벌인 일이라고 떠벌리고 있고 또 한쪽에서는 기술적인 문제가 아닐까 추정하고 있다. 224명 전원 사망을 놓고 여기저기서 말들이 많은 이유는 여기에 있다.

fkrd**** 님은 “푸틴을 건드리다니 IS 없어지겠구나.”라며 224명 전원 사망한 사고의 결말을 관심 깊게 주시했고 hees**** 님은 “11월부터 무슨 일이래?”라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juda**** 님은 “요즘 비행기 타는 것도 무섭네.”라고 전율했고 mona**** 님은 “그냥 세상사는 게 뭔가 싶다. 이렇게 죽는 건 한순간인데.”라며 인생의 허망함을 호소했다.

guk5**** 님은 “러시아 싫지만 이건 평화를 위해서라도 세계연합군이 is랑 전쟁해야한다.”며 224명 전원 사망 사고의 배후를 의심했고 okh7**** 님은 “지구에서 없어져야할 집단 is”라며 응징을 주장했다.

geso**** 님은 “일본이 뭐라고 했다고 일본열도에 폭격기 띄웠던 나라인데 과연 가만히 있을까?”라며 224명 전원 사망한 사고에 대한 러시아의 대응을 주시했고 ghkd**** 님은 “항상 어른들의 이기심으로 아기들이나 어린이들은 무슨 죄가 있다고. 너무 가슴 아프다”며 애석함을 드러냈다.

hsoh**** 님은 224명 전원 사망 사고를 놓고 “아이들은 얼마나 무서웠을까요.”라고 슬퍼했고 djop**** 님은 “IS는 유엔 상임이사국 너무 만만하게 보네.”라며 향후 벌어질 상황을 걱정스런 눈으로 쳐다봤다.

gjbo**** 님은 224명 전원 사망 사고에 대해 “어제 같은 날 북유럽여행 마치고 모스코바 경유해서 인천행 러시아항공 타고 귀국했었는데 정말 아찔하네요. 이런 일은 다시는 생기지 않았음 좋겠네요.”라고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고 yong**** 님은 224명 전원 사망 사고를 놓고 “비행기 탔을 때 난기류 만나서 기체 흔들리고 막 떨어졌다 올랐다 하는 기분 들고 그러는 것도 엄청 무섭던데 그냥 추락하는 것은 진짜. 궁금한 점은 비행기에는 왜 낙하산이 없나요? 무게 줄여서 손님 더 태우려고 그러는 건가요?.. 일회용 구명조끼나 산소호흡기보다는 낙하산이 차라리 생존자 수 더 많아질 거 같은데. 비행기 추락할 확률은 진짜 몇 프로 안 되지만 그래도 추락 시 그냥 죽으라는 것”이라며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진한 안타까움을 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