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한국-쿠바 슈퍼시리즈] 1차전과 다르다? 안타에 실책까지 불안한 김인식호 방패
상태바
[한국-쿠바 슈퍼시리즈] 1차전과 다르다? 안타에 실책까지 불안한 김인식호 방패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5.11.0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척=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실점하지는 않았지만 불안 불안했다. 한국이 안타를 맞고 실책을 기록하는 등 불안한 방어력을 보였다.

한국은 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쿠바 대표팀과 2015 서울 슈퍼시리즈 2차전에서 2회말 안타와 실책으로 만루 위기를 자초했다.

▲ [고척=스포츠Q(큐) 최대성 기자] 장원준이 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쿠바와 평가전에 구원 등판, 역투하고 있다.

두 번째 투수로 등판한 장원준이 몸이 덜 풀린 듯 제구가 잘 되지 않았고 정근우는 실책까지 기록했다. 병살타로 쉽게 처리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기에 아쉬움이 짙게 남았다.

장원준은 1사 후 모레혼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고 만둘레이를 2루수 정근우의 실책으로 출루시켰다. 장원준이 투수 땅볼 타구를 잘 잡아 2루로 던졌지만 정근우가 잡지 못했다. 송구가 조금 낮게 되기는 했지만 2루수가 정근우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잡을 수 있는 타구였다.

뼈아픈 실책으로 1사 1, 2루 위기에 몰린 장원준은 마르티네스를 삼진 처리했지만 에르난데스에게 우전 안타를 맞고 만루를 허용했다. 다행히 다음 타자 구리엘을 루킹 삼진으로 돌려세웠지만 실책과 위기를 자초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