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밸런타인데이 러브송', 머라이어 캐리 13일 신곡 공개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러브송', 머라이어 캐리 13일 신곡 공개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영원한 ‘팝의 디바’ 머라이어 캐리의 새 싱글이 발매된다.

전 세계 2억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통산 18곡의 빌보드 싱글 차트(HOT 100) 1위곡 보유, 그래미 어워드 총 5회 수상에 빛나는 머라이어 캐리의 새 싱글 ‘You’re Mine (Feat. Trey Songz)’가 13일 발매된다.

밸런타인데이 하루 전에 공개되는 ‘You’re Mine’은 머라이어 캐리의 환상적인 보컬이 더해진 미드템포의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넘치는 연인의 모습을 노래했다. 특히 제니퍼 로페즈, 저스틴 비버, 자넷 잭슨, 마이클 잭슨 등 수많은 팝스타들과의 작업한 히트 메이커 로드니 저킨스와 머라이어 캐리가 공동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 머라이어 캐리의 ‘You’re Mine (Feat. Trey Songz)’ 싱글 커버

머라이어 캐리는 지난해 5월, 싱글 ‘#Beautiful (feat. Miguel)’이 전 세계적 디지털 다운로드 횟수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11월에 발표한 두 번째 싱글 ‘The Art of Letting Go’는 국내 주요 디지털 팝 차트 TOP 5에 오르는 등 주목할만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오는 5월 중 4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