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와이즈웰니스 김민철 대표, 2015 스포츠산업포럼 최우수연구상
상태바
와이즈웰니스 김민철 대표, 2015 스포츠산업포럼 최우수연구상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5.12.0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산업협회 "올 포럼 타산업과 융-복합 모색, 상생발전 기여" 자체 평가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웰니스(well-being+happiness) IT 전문기업 와이즈웰니스 김민철 대표가 2015년 스포츠산업포럼에서 가장 가치 있는 연구를 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김민철 대표는 3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개최된 제97회 스포츠산업포럼을 겸한 2015년 스포츠산업포럼 결산보고회에서 최우수 연구상을 수상했다. 제88회 스포츠산업포럼에서 발표한 ‘스포츠산업 투자조합 운영의 성공모델 방안’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 한국스포츠산업협회가 3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2015년 스포츠산업포럼을 결산하는 시간을 갖고 우수한 연구를 한 이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사진=한국스포츠산업협회 제공]

92회 포럼에서 ‘스포츠시설 에너지 관리 운영 효율화 방안’을 주제로 발제한 여주대 고재곤 교수와 95회서 ‘프로스포츠구단의 디자인과 스포츠마케팅’을 주제로 발제한 선들 장부다 본부장이 우수 연구상을 받았다. 골프존과 휠라코리아가 우수 기업상을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스포츠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스포츠산업포럼은 이날 시상식과 더불어 한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과학대 교수 이성민 포럼위원장은 “올해 포럼은 스포츠산업과 타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한 발전방안을 모색, 상생발전에 기여했다”고 자평했다.

한국스포츠산업협회는 “앞으로도 스포츠산업 기업, 유관기관과의 화합과 증진을 통해 한국 스포츠산업의 발전과 스포츠산업 경제적 가치 성장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내년 포럼위원장에는 한남희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학장이 임명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