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배수빈 '최고의 결혼' 전격 캐스팅
상태바
배수빈 '최고의 결혼' 전격 캐스팅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7.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배우 배수빈이 '최고의 결혼'에 전격 캐스팅 됐다.

배수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오전 “배수진이 종편채널 TV조선 '최고의 결혼'에서 남자주인공 조은차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며 “배수빈이 맡은 조은차는 방송업계 최고 능력 있는 앵커맨으로 승승장구하며 주변인들의 촉망을 받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엘리트 캐릭터다”고 밝혔다.

▲ 배수빈이 '최고의 결혼'에서 엘리트 앵커 조은차를 열연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간 배수빈은 호소력 있는 눈빛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의 심금을 울렸으며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 KBS 2TV 드라마 '비밀'에서는 성실하고 착한 사람에서 성공에 눈이 멀어 인의를 저버리고 타락해가는 검사 안도훈 역을 맡아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그는 그 해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조연상을 거머쥐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수빈은 전작과 상반되는 캐릭터로 안방극장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며, 연기 변신을 시도해 악역 안도훈의 이미지를 벗고 매력적인 엘리트 앵커라는 새로운 도전으로 자신 만의 연기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