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8:55 (수)
김민종 '비밀의 문' 캐스팅 '한석규와 열연'
상태바
김민종 '비밀의 문' 캐스팅 '한석규와 열연'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7.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배우 김민종이 '비밀의 문'에 캐스팅됐다.

SBS 측은 9일 오전 "김민종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나철주 역으로 출연한다"며 "김민종이 열연하는 나철주는 조선 검계 중의 검계 '밤의 제왕'으로 불리는 킬러지만 동시에 연애소설의 광팬일 정도로 순수함을 지닌 인물"이라고 밝혔다.

▲ 김민종이 '비밀의 문'을 2년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했다. [사진=SBS 제공]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는 김민종은 냉혹한 킬러의 카리스마와 함께 순수한 마음을 지닌 나철주의 이중적인 매력을 자신만의 내면 연기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종은 "이번 작품에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한석규)와 이에 맞서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했던 사도세자, 이들 부자간의 갈등을 다룬 드라마다. 500년 조선왕조의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윤선주 작가와 SBS 드라마 '싸인' '유령' 등을 연출한 김형식 PD가 의기투합했으며 1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 후속으로 오는 9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