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23:52 (목)
이한위 서현철 손종범, 연극 '월남스키부대' 입대
상태바
이한위 서현철 손종범, 연극 '월남스키부대' 입대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8.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명품 조연 이한위, 서현철, 손종범, 최재원이 소극장 연극 '월남스키부대'에 출연한다.

'월남스키부대'는 입만 열면 ‘구라’를 쏟아내는 치매 노인의 월남전 영웅담과 그 안에 숨겨진 가족의 비밀을 다룬 휴먼 코미디다. 종합컨텐츠기업 뉴(NEW)가 만든 공연전문 자회사 쇼&뉴(SHOW&NEW)의 첫번째 연극이다.

'월남스키부대'는 약 3년간 지방 기획 공연을 통해 관객과 호흡하며 웃음과 눈물이 절묘하게 녹아 든 탄탄한 대본으로 완성, 본격적인 대학로 공연을 앞두게 됐다. '웰컴 투 동막골'의 강원도 사투리 자문과 배우를 맡았던 심원철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왼쪽부터)

남자들의 허세를 상징하는 제목 ‘월남 스키부대’에서 입만 열면 허세 작렬인 주인공 김노인 역에는 화려한 입담과 감각적 코믹 연기의 달인 이한위, 뮤지컬 연극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서현철, 개그맨 겸 배우인 심원철이 확정됐다.

또 브라운관을 통해 친숙한 배우 최재원 손종범이 각각 대책 없는 백수 아들과 서투르고 순박한 도둑 역으로 합류했다.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진태이, 김나미, 이시훈, 이석, 노수산나, 이상혁 등이 탄탄한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 최재원(왼쪽)과 손종범

'월남스키부대'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주년 기념작 중 연극 대표작으로 선정, 오는 10월5일 유니플렉스 3관에서 막을 올린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