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슈스케' 준우승자 박시환, 데뷔 신호탄 쏘다
상태바
'슈스케' 준우승자 박시환, 데뷔 신호탄 쏘다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슈퍼스타K' 시즌5의 준우승자 박시환이 21일 정오에 tvN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 음원을 공개하며 데뷔 워밍업에 나선다.

이 노래는 지난 14일 방영된 7화에 최초로 삽입돼 송지효(오진희)-최진혁(오창민)의 톡톡 튀는 로맨스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얻어 음원차트 성적에 관심이 모이는 상황이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외모와 순수한 보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박시환의 정식 데뷔(3월) 신호탄으로 알려지며 음원 발매 전부터 화제를 일으키는 중이기도 하다.

 

박시환 특유의 애절하고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그때 우리 사랑은’은 사랑 앞에서 설레지만 후회할까 두려운 화자의 이중적인 마음을 표현한 곡.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김세진이 공동 작곡에 나서는 가다듬은 미디엄 템포가 인상적이다.

한편 한아름 역의 클라라는 '슈퍼스타K5' 커플 화보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박시환을 위해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슈스케5' 때 팬이었던 박시환씨!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이 드디어 21일 출시되네요! 노래 완전 좋아요! '그때 우리 화보는?!'ㅎㅎ 추억이 새록새록♥”이라는 응원 메시지로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