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무대판 꽃보다 청춘 '유럽블로그'와 가을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무대판 꽃보다 청춘 '유럽블로그'와 가을여행 떠나볼까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8.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지난해 성공리에 막을 내린 김수로프로젝트 5탄 음악극 '유럽블로그'가 올 가을 다시 한번 감성 충만한 유럽 이야기로 중무장하고 돌아온다.

'유럽블로그'는 김수로프로젝트와 연우무대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극단 연우무대의 롱런 흥행 연극 '인디아 블로그' '터키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라야'를 잇는 ‘여행’ 시리즈로 정민아 작가와 이진욱 작곡가, 이재준 연출이 다시 만났다.

▲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맨 위), 김도훈 김수로 강성진(가운데), 박영필 홍우진 서경수(아래)

이 작품은 배우들이 스스로의 힘으로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에서 찍어온 영상을 극에 녹여내 유럽 감성을 살리고, 3인조 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10여 개의 작은 뮤직 넘버까지 더해져 마치 관객들이 유럽을 함께 여행하는듯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여행에 죽고 여행에 사는 베테랑 여행가 종일 역에는 김수로가 초연에 이어 두 번째로 캐스팅됐다. 그와 함께 절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이 각기 다른 매력의 종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기업을 과감히 박차고 첫 유럽여행길에 오른 동욱으로는 성두섭, 임병근, 김경수가 출연한다.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무작정 유럽 여행을 떠나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석호로는 홍우진, 서경수가 출연한다.

오는 10월14일부터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1관에서 4개월에 걸쳐 관객과 만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