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인천장애인AG조직위, 지역민 의견 적극 수렴
상태바
인천장애인AG조직위, 지역민 의견 적극 수렴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4.09.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1시민 1경기 이상 관람 운동 장려 요청

[스포츠Q 민기홍 기자]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지역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는 2일 인천 연수구 미추홀타워에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지역민들의 생각을 듣기 위해 구, 군 부단체장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는 서정규 사무총장과 인천시 10개 구․군 부단체장, 조직위 임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대회 운영 준비 상황과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는 2일 구, 군 부단체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지역민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조직위는 각 군‧구 지역 내 경기장 관람계획을 수립해 ‘1시민 1경기 이상 관람 운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해 대회 참여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을 요청했다.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등에 대회 개‧폐회식 입장권 판매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도 당부했다.

서 총장은 “이번 대회는 약자에 대한 배려와 시민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모든 경기를 무료로 개방한다”며 "장애인 편의와 선수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히 준비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감동의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역 부단체장들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이어 열리는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도 인천 시민 모두가 동참해 함께할 수 있도록 입장권 판매 및 경기 관람 등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sportsfactor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