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동방신기, 신곡 '수리수리' 티저영상 공개
상태바
동방신기, 신곡 '수리수리' 티저영상 공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2.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동방신기가 신곡 '수리수리(Spellbound)'의 티저 영상을 오늘 공개한다.

동방신기는 25일 오후 유튜브 SM타운 채널,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등을 통해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 신곡 활동에 대한 기대를 증폭한다.

 

솔 펑크 장르의 '수리수리'는 간결한 셔플 리듬 위에 그루브한 베이스 리프, 가벼운 일렉기타, 흥겨운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통통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같이 나눈 소소한 것들이 큰 의미가 됨을 표현하는 것과 아울러 사랑은 주문에 걸리듯 점점 빠져드는 마력 같다는 내용을 노랫말에 담았다.

더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7집 수록곡에 후속곡 '수리수리'와 유노윤호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 솔로곡 ‘Heaven’s Day’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됐다. 신곡 음원은 27일 낮 12시에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2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