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비스트 양요섭, '조로' 첫공연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비스트 양요섭, '조로' 첫공연 성황리에 마쳐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뮤지컬 '조로'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13일 충무아트홀 무대에서 검은색 모자와 망토, 눈가리개를 한 채 열연한 양요섭의 공연이 끝나자마자 객석에서는 힘찬 박수와 환호성이 쏟아졌다. 연습실에서 조로 역을 맡은 다른 배우들(김우형, 휘성, Key)의 연습까지 모니터하며 캐릭터 분석을 했던 노력을 증명하듯 공연은 부족함이 없었다.

▲ 조로 역의 양요섭[사진=M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광화문 연가' '요셉 어메이징' '풀 하우스'에서 역량을 인정받아 '조로'에 캐스팅된 양요섭은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특히 검술과 액션 장면이 많은 조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데다 자신만의 센스 넘치는 유머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공연을 마친 양요섭은 "많이 실수하고 완벽하진 못했지만 첫 공연을 올리고나니 속이 후련하다. 남은 공연들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 오늘 찾아와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른 멤버들이 쉴 때 진짜 열심히 준비했다”며 애정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조로 역 네 배우 외에 서지영, 소냐, 안시하, 김여진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조로'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