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뮤지컬 '원스' 윤도현-전미도, 이창희-박지연 포스터 공개
상태바
뮤지컬 '원스' 윤도현-전미도, 이창희-박지연 포스터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1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오는 12월 첫 한국어 공연으로 관객과 만나는 뮤지컬 '원스'가 남녀 주인공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일랜드 더블린을 배경으로 음악을 통해 서로를 위로하고 용기를 얻는 길거리 뮤지션과 이민자 피아니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톱스타 윤도현, 전미도, 이창희, 박지연 캐스팅으로 화제를 뿌렸다.

꿈을 잃은 채 청소기 수리공으로 일하지만 언제나 음악과 함께하는 싱어송라이터 가이와 가족을 부양하는 고단한 이민자의 삶이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걸의 모습은 네 배우의 섬세한 감성과 특유의 색이 입혀져 '원스' 포스터로 완성됐다.

▲ 이창희 박지연 커플(왼쪽)과 윤도현 전미도 커플(오른쪽)

아티스트로서 창의적 에너지를 지닌 윤도현,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이창희, 존재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전미도, 여성스럽고 청순한 박지연의 감성은 무대 위에서 만들어 낼 감동적인 하모니를 기대하게 한다.

전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은 음악영화를 뮤지컬로 만든 '원스'는 2012년 미국 브로드웨이를 시작으로 영국 웨스트엔드 등 전 세계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독창적인 연출로 토니상 8개 부문을 휩쓸었다. 티켓판매는 9월18일부터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SAC (예술의전당)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됐으며 본 공연은 12월14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