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산다라박 '별그대' 마지막회서 여배우 포스
상태바
산다라박 '별그대' 마지막회서 여배우 포스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2.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2NE1 산다라 박이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마지막회를 빛냈다.

산다라 박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그대' 마지막회에서 천송이(전지현), 유세미(유인나)와 함께 영화제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하는 톱 여배우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별그대'의 열혈 시청자인 그는 소속사 식구인 유인나와의 친분으로 우정 출연했다.

'별그대'의 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짧은 출연에도 산다라 박은 패딩을 껴입은 채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링하는 등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뒷얘기를 전했다.

 산다라 박이 '별그대'에 우정 출연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 컷 속 산다라 박은 챙이 큰 독특한 모자에 붉은 입술로 섹시하면서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핫팩을 손에 쥐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촬영 현장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산다라박 '별그대' 촬영 모습 [사진=YG엔터테인먼트]

'별그대'는 그동안 배우 유준상, 박영규, 류승룡, 미쓰에이 수지 등 초특급 카메오들의 등장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2NE1은 26일 자정 발표한 정규 2집 '크러쉬'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수록곡 전곡이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3월 1일~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아 낫씽'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