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정용화와 이연희가 함께 있다면 이런 그림? (화보)
상태바
정용화와 이연희가 함께 있다면 이런 그림?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0.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정용화와 이연희가 함께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 ‘선남선녀’ 정용화와 이연희가 패션 화보를 통해 비주얼적으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27일 오전 패션 미디어 엘르는 종합편성채널 JTBC가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새 드라마 ‘더 패키지’의 남녀주인공 정용화, 이연희와 함께 작업한 화보 두 컷을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 속 정용화와 이연희는 소파에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용화는 소파의 등받이에 팔을 얹어 이연희를 품에 들어오게 했고, 이연희는 정용화의 가슴에 기대 고혹미를 뽐냈다. 

정용화, 이연희 화보 [사진 = '엘르' 제공]

두 사람은 의상도 베이지톤으로 맞춰 통일감을 줬다. 이연희는 길이감이 있는 치마를 선택해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고, 정용화는 블라우스의 단추를 풀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살려 좀 더 성숙한 느낌을 자아냈다. 정용화는 이연희의 허리를 감아 그를 품에 안았고, 이연희는 정용화의 어깨에 손을 올려 자연스럽게 몸을 밀착했다.

정용화, 이연희 화보 [사진 = '엘르' 제공]

또한 정용화는 블랙 컬러의 슈트를 입고 댄디한 매력을 살렸으며, 이연희는 소매에 포인트가 있는 셔츠를 선택해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정용화와 이연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다.

두 사람이 남녀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더 패키지’에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박유나 등이 출연한다. 방송은 내년 중 첫 전파를 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