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한승연, 동안 이미지 벗은 '청순 섹시' 이중적 매력 (화보)
상태바
한승연, 동안 이미지 벗은 '청순 섹시' 이중적 매력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1.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동안스타로 대표되던 한승연이 어리고 깜찍한 이미지를 뒤로하고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1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측은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한승연과 진행한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한승연은 화보를 통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 단아하고 우아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화보 속 한승연은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새하얀 침대 위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한승연은 그윽한 눈빛으로 한층 성숙한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한승연 화보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또 다른 화보에서의 한승연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중적 매력을 선보였다. 길이감이 있는 니트 하나만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한승연은 곧게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한승연 화보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한승연은 화보 외에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뷰티 팁과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전했다. 한승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한승연은 지난 2007년 아이돌그룹 카라 1집 앨범 ‘Blooming’으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의 길도 차근히 밟아온 한승연은 지난 8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청춘시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