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서태지, '해투'에서 이지아 언급 "잘 지내길 바란다"
상태바
서태지, '해투'에서 이지아 언급 "잘 지내길 바란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0.10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서태지가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과거 이지아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짤막히 언급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서태지가 출연했다. MC들은 "무거운 주제지만 물어봐야겠다"며 과거 결혼생활과 이혼과 관련해 질문했다.

서태지는 "(이혼 관련) 보도가 났을 당시 국내가 아닌 해외에 있었다. 입국하고 나서야 심각성을 알았다"며 "사생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한 게 먼저"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은퇴도 어린 나이에 했듯 그 문제(결혼) 역시 그랬다"며 "당시엔 좋아했고 잘 될 줄 알았으나 잘 되지 않았다. 남자로서 잘못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 서태지가 9일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지아에 대해 언급했다.[사진=방송 캡처]

앞서 이지아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여기에 대해 서태지 측은 내용을 정정하기도 했다. 그는 "(관련해)마치 범법자처럼 다뤄진 부분이 있었다"고 해명의 이유를 밝혔다.

MC들은 그에게 "사실이 아닌 오해를 받는 것이 싫지 않느냐"고 질문했다. 서태지는 "저도 아기를 낳고 (다른 생활을 하며) 사는 만큼 그 친구(이지아)도 잘 지내길 바란다"고 답했다.

또한 "'해투'에 나와보니 재밌다. 이런 분위기인지 몰랐다. 이야기를 하니 후련하기도 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던 서태지는 이번 9집 앨범 활동을 하면서는 모습을 많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해피투게더'뿐 아니라 오는 15일엔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더불어 다른 예능 프로그램 또한 출연 조율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