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화보Q] '상은' 황징위(황경유), 한국활동 기대케 하는 '심쿵 눈빛'
상태바
[화보Q] '상은' 황징위(황경유), 한국활동 기대케 하는 '심쿵 눈빛'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중국 드라마 '상은'으로 널리 알려진 황징위(황경유)의 새 화보가 팬들을 사로잡았다. 

잡지 '싱글즈'는 오는 12월호에 황징위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를 수록할 예정이다. 해당 화보촬영은 지난 12일 황징위의 첫 내한 당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두 장에서 황징위는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겨울과 어울리는 무채색 니트, 코트 코디와 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황징위는 눈빛만으로도 예비 독자들을 매료시키며 드라마에서와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황징위 화보 [사진=싱글즈 제공]

황징위는 1992년생, 올해 나이 만23세의 중국 차세대 스타로 배우, 모델, 가수 등 전방위에서 활동 중이다. 

황징위는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상은'에서 주인공을 맡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 팬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지난 10일 '상은'의 스페셜 에디션 '상은:너에게 중독되다'도 국내 공개됐다.

황징위는 지난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한국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당시 한국 팬들은 팬미팅 장소 주변에 애드벌룬을 띄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황징위를 응원했다. 

황징위 화보 [사진=싱글즈 제공]

이번 화보는 황징위의 첫 한국화보로, 앞으로 한국 활동을 하게 될지 여부도 많은 관심을 모은다. 실제로 많은 팬들은 황징위의 내한을 기다렸고, 이를 넘어 한국 팬들과의 지속적으로 소통해줬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하고 있다. 

앞으로 황징위는 차기작 '창포요화(枪炮腰花, Guns And Kidneys)'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세이빙 미스터 우' '수춘도'의 왕첸웬, '보보경심'에 출연한 진의함이 함께 연기한다.

이밖에도 이번 '싱글즈' 12월호에는 배우 고경표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