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4일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전격 공개
상태바
4일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전격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3.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천도 커플의 에필로그 풀버전이 '별그대' 폐인들의 아쉬움을 달래준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최종회(21회) 촬영분 중 미방송된 에필로그 감독판 풀버전을 4일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lovefromstar/)를 통해 공개한다.

'별그대'는 매회 기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에필로그'를 통해 시청자에게 깨알 재미, 가슴 먹먹한 감동,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여운을 남겨왔다. '별그대' 에필로그는 본편만큼이나 화제를 몰고 다니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에필로그에 대한 기대로 인해 채널 고정 효과를 톡톡히 누려왔다.

▲ '별그대' 방송캡처 화면[사진=SBS]

지난 2월 27일 종영한 '별그대' 에필로그에는 천송이(전지현)의 인터뷰로 마무리됐다. 그러나 실제 21회 대본에 있던 에필로그에는 전지현과 김수현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부분이 있었고, 촬영도 진행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마지막회 에필로그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종영 후에도 관심을 접지 못하는 팬들에 대한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의 특별 선물로 여겨진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