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유준상, 뮤지컬 '그날들' 테마곡 7일 공개
상태바
유준상, 뮤지컬 '그날들' 테마곡 7일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11.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드라마, 영화,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배우 유준상이 창작뮤지컬 '그날들'의 테마송인 ‘그날들’을 발표한다.

이미 한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써 첫 걸음을 뗀 유준상이 이번에 내놓는 디지털 싱글은 지난해 초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무대에 올려진 뮤지컬 '그날들'의 주제의식과 감상을 담았다. 20년차 베테랑 뮤지컬 배우이기도 한 그는 노래뿐만이 아니라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 '그날들'의 테마곡을 녹음하고 있는 유준상[사진=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노랫말은 지켜주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그날들'의 무대에 서며 느낀 감정을 표현했으며 공기남녀 곽태훈과 함께 곡을 만들었다. 여기에 '그날들'의 장소영 음악감독이 편곡을 맡아 극에서 느껴지는 아련한 정서를 자연스럽게 실었다.

유준상은 “지켜주지 못한 미안함과 그리움을 노래한 ‘그날들’은 뮤지컬을 본 관객에게 공연의 감동을 오래 기억하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컬 '그날들'의 테마곡 ‘그날들’은 7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준상이 주인공 정학을 맡아 열연 중인 뮤지컬 '그날들'은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관객과 만나고 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