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국내 스포츠산업 쟁점 짚는 콘퍼런스 열린다
상태바
국내 스포츠산업 쟁점 짚는 콘퍼런스 열린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4.11.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26일 제3차 스포츠산업 콘퍼런스 개최

[스포츠Q 이세영 기자] 국내 스포츠산업의 변화와 미래를 전망하고 스포츠산업을 키우기 위한 방안을 찾아보는 행사가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주관하는 2014년 제3차 스포츠산업 콘퍼런스가 26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콘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이날 콘퍼런스는 스포츠 산업 환경 변화에 대한 정보 공유와 산업 활성화 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열린다. 성황리에 진행된 1, 2차 콘퍼런스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2015년 스포츠 산업 전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스포츠산업의 한 해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스포츠산업의 변화와 미래를 전망한다.

컨퍼런스는 미국스포츠산업 동향과 전망을 주제로 김익석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교수가 기조발표를 한다.

정희윤 스포츠경제연구소 소장이 프로스포츠의 이슈와 전망에 대해 주제 발표를 하며, 올댓스포츠 구동회 대표가 스포츠마케팅의 이슈와 전망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비바스포츠 권오성 대표가 스포츠용품업의 이슈와 전망을, 서천범 한국레저산업연구소 소장이 골프산업의 이슈와 전망을 주제로 발표를 할 예정이다. 모든 발표가 끝나면 종합토론이 열린다.

이 행사에는 국내 스포츠 산업 관계자뿐 아니라 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syl015@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