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성남FC, 지역사회 발전 위해 손 뻗는다
상태바
성남FC, 지역사회 발전 위해 손 뻗는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4.11.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교육지원청 등과 업무협약 맺고 지역사회 공헌 사업 확대

[스포츠Q 이세영 기자] 성남FC가 지역사회 공헌 사업 확대를 위해 손을 뻗는다.

성남은 25일 성남시청에서 성남교육지원청, NHN엔터테인먼트와 지역사회 공헌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이재명 성남 구단주와 신문선 대표이사, 권혁수 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 성남이 지역사회 공헌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실시하고 성남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에 앞장설 예정이다. 사진은 김병수 영남대 감독(오른쪽)과 악수하고 있는 신문선 성남FC 대표이사. [사진=스포츠Q DB]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남은 지역 청소년들의 게임중독 예방과 건강한 게임문화를 즐기기 위한 유명 멘토 초청특강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성인게임 중독 치료를 병행 실시해 성남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각 기관들이 서로 간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공유가치 모델을 만들어내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성남이 추진하는 청소년의 건강한 게임문화를 위한 공동캠페인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또 성남시와 성남교육지원청은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성남FC, NHN엔터테인먼트와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시민구단으로서 성남이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성남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yl015@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