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허영지가 하연우를 심쿵 파트너로 택한 까닭은?
상태바
허영지가 하연우를 심쿵 파트너로 택한 까닭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통통 튀는 매력으로 카라에서 매력을 발산했던 허영지. 그가 10일 자신이 선택한 보이 프렌드 하연우를 자랑해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허영지는 이날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애가 부담스럽냐고 묻는데 부담스럽지 않다. 편하다"며 “(하현우가) 동안이다. 이야기하면 잘 통한다”고 칭찬했다.

허영지는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로 열세 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다. 스물세 살 허영지는 지난 3월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와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허영지는 띠동갑보다 한 살 더 나이 차가 나는 하현우를 왜 심쿵 파트너로 선택했을까? 허영지가 하현우에게 편함을 느끼는 이유도 궁금해진다.

심리학 전문가들은 ‘엘렉트라 콤플렉스’를 제시한다. 이는 허영지 하현우 경우처럼 여성이 나이 차가 많은 남성에게 끌리는 심리를 말한다.

엘렉트라 콤플렉스의 경우 가볍게는 여성이 연상의 남성에게 포근함을 느낀다거나 보호받고 있는 감정이 든다거나 기대고 싶어 하는 심리를 말하기도 한다. ‘엘렉트라 콤플렉스’ 현상은 딸은 성인이 되면서 점차 현실을 명확하게 구분하게 되면서 허영지가 하현우에게 끌렸듯이 연하보다는 연상 그것도 나이 차가 많이 나는 남성에게 자연스럽게 끌린다는 분석이다.

최근 허영지가 하현우 사이가 좋다며 핑크빛 로맨스 폴폴 날리는 자랑 멘트를 던져 솔로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과 팬들은 허영지 하현우의 애정전선이 변함없기를 응원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