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이미도 배부른지 벌써 여섯달…출산 후에도 몸매 날씬하게 유지하려면?
상태바
이미도 배부른지 벌써 여섯달…출산 후에도 몸매 날씬하게 유지하려면?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배우 이미도가 엄마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도는 11일 자신의 SNS에 “임신했다”라고 말했다. 이미도는 2016년 4월 30일 1년여 간 교제해 온 두 살 연하 회사원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임신을 했으나 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이미도. 그가 출산 후에도 현재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미도가 공개한 사진. [사진출처=이미도 SNS]

세 여배우의 노하우를 알아보자. 우선 레이디경향에 따르면 배우 정혜영은 다이어트의 적인 밀가루 음식은 피하고 닭고기 등 고단백 음식과 유기농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등 식습관 조절에 신경 썼다. 그리고 모유 수유로 한 달 사이 10kg 가까운 체중 감량 효과를 보았다. 배우 장신영은 장기간 매일 2시간씩 걷기 운동으로 출산 후 16kg 감량에 성공했다.

대표 날씬 건강 몸매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온 배우 변정수는 신진대사에 원활한 요가와 마사지로 출산 후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 벌어진 골반을 원상태로 회복하기 위해 한 달 이내에 빨리 운동하는 것이 그녀의 비법이라는 것. 배우 장신영의 경우 장기간 매일 2시간씩 걷기 운동으로 출산 후 16kg 감량에 성공했다.

이미도가 임신 6개월이라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팬들은 건강하게 출산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