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장미꽃 선물하는 5월 14일, '로즈데이' 해피버스데이 맞는 스타들은?
상태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장미꽃 선물하는 5월 14일, '로즈데이' 해피버스데이 맞는 스타들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다이어리데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블랙데이, 키스데이, 실버데이 등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14일마다 다양한 이름이 붙은 각종 기념일이 있다. 4월 블랙데이에 이어 5월 14일에는 로즈데이가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꽃을 비롯해 향수, 화장품, 옷 등 각종 선물들을 향한 이목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14일 로즈데이가 생일인 연예인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은 5월 14일이 생일인 스타다. 그는 제주도 출신으로 최근 SBS '백년손님'에 등장해 마라도를 찾아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수 소유와 함께 마라도를 찾은 다영은 해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Mnet '아이돌학교' 출신으로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의 에너자이저를 맡고 있는 이채영도 로즈데이가 생일인 스타다. 그는 2000년 5월 14일 생으로 인형같은 비주얼은 물론 댄스, 예능감까지 보유한 멤버로 유명하다. 활발한 성격으로 다른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는 이채영 생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특유의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 나윤권과 최근 앤 해서웨이, 리한나 등과 함께 영화 '오션스8'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던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블란쳇 등도 로즈데이가 생일인 스타들이다.

로즈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해 각종 선물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생일을 맞은 스타들에게도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