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라디오스타’ 차은우 숨겨진 복근이 있다던데…스타들의 짐승 복근 퍼레이드
상태바
‘라디오스타’ 차은우 숨겨진 복근이 있다던데…스타들의 짐승 복근 퍼레이드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얼굴천재’ 가수 차은우. 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저격 예능을 선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차은우는 16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브라이언이 발냄새로 유명하다고 밝혔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 사이서 발냄새로 유명하시더라”라고 폭로해 브라이언이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올해 나이 스물하나의 차은우에게는 명품 복근이 있다. 한 누리꾼은 잘 벼려진 강다니엘과 차은우 복근을 보고 “한 번 만져 봤으면 손가락이 베여도 상관없다”며 감탄할 정도다.

가수 차은우가 '라디오스타'에서 예능감을 펼쳐보였다. [사진출처=차은우 SNS]

차은우 말고도 명품 복근을 지닌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복근을 빼놓을 수가 없다. 그의 복근은 부드러운 이미지와 상반된 것이 꼭 차은우 복근과 닮았다는 분석이다. 지난달 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강다니엘은 식스팩이 선명한 복부를 깜짝 공개해 여심을 훔쳤다.

차은우, 강다니엘 복근만 있는 것이 아니다. 원조 복근하면 배우 권상우의 ‘이소룡 복근’을 빼놓을 수 없다. 2003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운동을 통해 다져진 그의 복근은 뭇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자들의 감탄을 유발하기도 했다. 권상우는 전형적으로 날씬한 몸매에다 잘 발달된 상체 근육을 지녔다. 그의 올록볼록한 복근이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이유는 이 때문이다.

차은우가 ‘라디오스타’에 등장해 탁월한 예능감을 보였다. 더불어 과거 공개된 그의 복근이 재조명됨에 따라 덩달아 명품 복근 스타들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팬들은 그들의 노래와 춤, 그리고 복근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