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노지훈 이은혜 결혼, 신부의 '아샤' 사랑…스타 사랑을 받는 애견들은?
상태바
노지훈 이은혜 결혼, 신부의 '아샤' 사랑…스타 사랑을 받는 애견들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가수 노지훈이 결혼 소감을 전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의 신부 레이싱걸 이은혜는 이미 예비 엄마라는 소식을 알린 바 있어 기쁨은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노지훈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알렸다. 앞으로 노지훈과 동고동락을 하는 이은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의 기쁨을 전했다.

이은혜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대문 소개에 “셔틀랜드쉽독 아샤와 함께 살고 있다”는 문구가 눈에 띈다. 올해 나이 서른 살 이은혜의 셔틀랜드쉽독은 길쭉한 코와 큰 눈망울이 시선을 잡는다.

노지훈 이은혜의 즐거운 한 때. [사진출처=노지훈 신부 이은혜 SNS]

대중의 이목을 끄는 스타들의 애완견은 이은혜의 아샤뿐만이 아니다. 17일 KBS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 기은세 또한 반려견 사랑이 남다르다. 그의 반려견은 발에 초코를 묻힌 것 같은 브라운 포인트와 동그란 눈이 매력 포인트다. 기은세 반려견 이름은 ‘구름이’다.

노지훈과 결혼하는 이은혜 그리고 기은세 뿐만이 아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가수 이효리 또한 연예계 유명 애견인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그는 유기견을 직접 집으로 데리고와 보살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순심이는 털에 가려진 눈과 자그마한 몸짓으로 귀여움을 받고 있기도 하다.

tvN ‘신혼일기’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 구혜선도 빼놓을 수 없다. 구혜선은 리트리버 감자를 키우고 있다. 지난 ‘신혼일기’ 방송을 보면 구혜선의 감자 사랑은 유별났다. 이번에 노지훈을 반려자로 맞은 이은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팬들은 노지훈 이은혜 결혼을 축하한다며 태어날 아이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는 한편 “행복하고 건강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