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인간부터 로봇까지…1인2역 연기한 배우들은
상태바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인간부터 로봇까지…1인2역 연기한 배우들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6.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서강준을 비롯해 김성령, 이준혁, 박영규, 유오성 등 배우들의 열연과 로봇, 1인2역 등의 소재, 전개 등으로 KBS2 '너도 인간이니'가 첫 방송된 후 호평을 얻고 있다.

4일 첫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한 서강준은 반항기 넘치는 재벌 3세 남신과 순진한 로봇 남신3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교통사고를 당한 남신을 대신해 남신3가 등장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1인2역을 연기한 가운데 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KBS2 '너도 인간이니']

그간 몇몇 작품에서 1인2역을 멋지게 소화한 배우들에게도 덩달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은 드라마 '투깝스'에서 1인2역을 소화했다. 당시 경찰과 사기꾼이라는 정반대 인물을 연기한 조정석은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다가도 사기꾼 영혼이 빙의되면 유쾌한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이에 대해 조정석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두 인물이 비슷했다면 더 힘들었을 것이다. 차이가 있어 힘들지 않았다"며 "두 인물을 연기하는데 이질감을 주지 않으려고 톤을 유지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종영한 '착한마녀전'에서 국내 안방극장에 4년만에 컴백한 배우 이다해도 있다. 그는 원톱이자 1인2역을 훌륭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다시금 연기력을 입증했다. 쌍둥이 언니와 동생을 연기한 이다해는 표정만으로 두 캐릭터를 구분해낼 수 있도록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그는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자로서 1인2역을 맡기는 쉽지 않은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온 기회라고 생각하고 목숨걸고 열심히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OCN '듀얼'에서 1인2역의 정석에 가까운 연기를 선보인 배우 양세종도 있다.

로봇, 1인2역 등 소재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높은 기대를 얻은 바 있는 '너도 인간이니'가 첫 방송된 가운데 주인공 서강준을 향한 뜨거운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