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뉴탑스포츠 양말 신는다
상태바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뉴탑스포츠 양말 신는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7.0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뉴탑스포츠가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을 후원한다.

연천 미라클은 5일 “양말 전문 생산업체 베스트양말의 브랜드 뉴탑스포츠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며 “슈퍼 논슬립 시스템이 적용된 양말을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

위풋 특허 논슬립 기술의 기능성이 강조된 양말을 뉴탑스포츠는 현재 K리그(프로축구) 8구단, KBO리그(프로야구) 선수 일부, 국가대표에 협찬하고 있다.

 

▲ 뉴탑스포츠가 연천 미라클을 후원한다. [사진=연천 미라클 제공]

 

백인권 뉴탑스포츠 대표이사는 “연천 미라클 독립야구단과 후원 협약을 맺어 기쁘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젊은 선수들을 보고 오히려 기를 얻어간다”며 “선수들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성과와 보탬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맺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식 연천 미라클 감독은 “선수들에게 용품 후원은 독립야구단에게 큰 힘”이라며 “뉴탑스포츠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협약이 용품 제조기업과 독립야구단의 상호 협조를 통한 공동이익 추구의 좋은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연천 포수 신승원은 “이전 양말보다 훨씬 착용감이 좋아지고 안정감이 느껴졌다. 야구선수에게 발이 매우 중요한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을 위해 신경써주는 것 같아 감사하다. 야구장에서 더 좋은 경기력으로 그 효과를 증명하겠다”고 반색했다.

연천 미라클 관계자는 “독립야구리그 시즌 기간 동안 인아웃 슈퍼 논슬립 시스텝 양말을 지급 받는다”며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서 도루나 수비시 급격한 방향 전환때 순간 가속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