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고훈정·허규·조풍래·장지후·홍승안 캐스팅
상태바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고훈정·허규·조풍래·장지후·홍승안 캐스팅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고훈정 조풍래 장지후 홍승안 양지원 허규가 참여한다.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천사와 인간의 목소리로 예술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16년 초연됐던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독특하고 감각적인 소재, 중독성 강한 리듬과 락 장르를 활용한 넘버들로 사랑 받았다.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사진= 달 컴퍼니 제공]

 

1495년경 이탈리아 밀라노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신의 영광을 드러낼 예술가를 찾아 지상에 내려온 천사 루카와 인간을 사랑한 죄로 신에게 버림받은 타락천사 발렌티노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단 한번, 인간에게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천사 루카는 신에게 선택된 예술가 레오나르도의 기도하는 소리를 듣고 지상으로 내려가지만 엉뚱하게 레오나르도의 조수인 쟈코 모에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게 되고, 타락천사 발렌티노는 루카의 치명적인 실수를 비웃듯이 레오나드로 앞에 모습을 나타내 그의 작전을 방해한다.

이번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의 루카 역은 고훈정과 조풍래, 장지후가 연기한다. 허규, 양지원, 홍승안은 타락천사 발렌티노 역으로 캐스팅됐다.

김운기 연출, 이희준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오는 9월4일부터 11월18일까지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