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새 유니폼 출시, 색상-소재는?
상태바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새 유니폼 출시, 색상-소재는?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9.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프로배구 남자부 의정부 KB손해보험이 2018~2019 도드람 V리그부터 사용할 새 유니폼을 7일 발표했다.

이번 유니폼의 콘셉트는 ‘스타즈(Stars)’를 활용한 별 모양과 별자리다. KB손해보험은 이를 상·하의에 표현했다. 유니폼 색상은 엠블럼의 컬러 구성과 통일된 형태로 이뤄져 있다. 홈경기 유니폼은 KB금융그룹의 대표 컬러인 밝은 노란색을 사용했고, 원정경기 유니폼은 회색을 썼다. 아울러 왼쪽 가슴에는 의정부시가 새롭게 개발한 심벌마크를 삽입해 미디어 노출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했다.

 

▲ 프로배구 KB손해보험이 새 유니폼을 발표했다. [사진=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또한 KB손해보험은 선수들의 빠르고 민첩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신축성이 강한 소재를 활용, 유니폼이 선수들 몸에 보다 밀착되도록 새롭게 디자인 했다. 유니폼 상의와 하의 측면에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매시(Mash) 소재를 적용해 경기 중 땀과 열의 원활한 배출을 돕게 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구단이 지향하는 가치를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담았으며, 선수들이 보다 좋은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유니폼의 기능성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은 9일 개막하는 제천 KAL컵 남자프로배구대회에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참가한 후 선수들의 피드백을 통해 정규시즌에 최종 수정, 보완된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