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19:19 (화)
넥센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유럽 아이스하키 2년 더 공략
상태바
넥센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유럽 아이스하키 2년 더 공략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9.18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스포츠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기업 넥센타이어가 아이스하키 클럽 후원을 연장한다.

넥센타이어는 18일 체코 BK 믈라다 볼레슬라프와 2시즌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1908년 창단한 BK 믈라다 볼레슬라프는 아이스하키 강국 체코의 최상위 리그 엑스트라리가 소속이다. 넥센타이어는 2014년부터 이 구단을 후원해왔다.

 

▲ 넥센타이어가 2년 더 후원하는 체코 아이스하키 클럽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이번 계약으로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유니폼·헬멧,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홈구장 슈코 에네르고 아레나의 스탠드, 링크보드, 선수 벤치 등에 브랜드를 노출할 권리를 얻었다.

넥센타이어 측은 “유럽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현지에서 회사 인지도와 기업 신뢰도를 제고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넥센타이어는 KBO리그(프로야구) 서울 히어로즈(야구)의 메인스폰서로 잘 알려져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이탈리아 세리에A SSC나폴리(이상 축구), 터키 토파쉬(농구), 체코 믈라다볼레슬라프(아이스하키), 미국 포뮬러 드리프트(레이싱) 등과 관계를 맺는 등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인 대표적 기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