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K리그 현장 누빌 명예기자 모집
상태바
K리그 현장 누빌 명예기자 모집
  • 유민근 기자
  • 승인 2015.01.1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비 지원, 우수 명예기자 특별 취재 기회 획득

[스포츠Q 유민근 기자] K리그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축구팬에게 주어진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15년 상반기에 활동할 제11기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디자인, 영상, 기사 부문이다. 합격자는 다음달 3일 개별 통보된다.

최종 선발된 K리그 명예기자는 올 시즌 상반기 동안 축구 현장 곳곳의 소식을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 축구팬에게 전하게 된다.

▲ K리그가 11기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K리그 클래식 12팀과 K리그 챌린지 11팀 등 23개 팀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별 콘텐츠 작성 능력을 갖추거나 DSLR 카메라, 노트북 등 취재 장비를 소지한 지원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선발된 명예기자에게는 K리그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과 취재 지원비가 제공되며 우수 명예기자에게는 특별 취재 기회가 부여된다. 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 초청되고 축구 산업 종사자 특강 및 관련 분야의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K리그 홈페이지의 지원서 양식을 채워 모집분야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event@kleague.com)로 보내면 된다.

spain@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