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몰톡Q] 뮤지컬 '라이온킹' 안토니 로렌스, "관객들이 잊지 못할 공연 될 것"
상태바
[스몰톡Q] 뮤지컬 '라이온킹' 안토니 로렌스, "관객들이 잊지 못할 공연 될 것"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라이온킹' 인터내셔널 투어에 참여한 배우들이 한국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1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뮤지컬 '라이온킹' 인터내셔널 투어 출연 배우 인터뷰에 참석한 배우 안토니 로렌스는 "한국에 오길 꼬박 6개월을 기다렸다"고 말했다.

 

뮤지컬 '라이온킹' 인터내셔널 투어 캐스트 [사진= 클립서비스 제공]

 

이날 '라이온킹'에서 스카를 연기하는 안토니 로렌스는 "드디어 한국 일정을 시작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며 "관객이 없으면 공연도 없고, 저희도 이곳에 없었을 거다. 공연장에 온다면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것들을 보게 되고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안토니 로렌스 뿐 아니라 '라이온킹'에서 심바 역을 연기하는 캘빈 그랜들링 역시 "겨울은 춥겠지만, '라이온킹' 있어 특별한 겨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파사 역의 음토코지시 엠케이 카니일레는 "저희는 마음을 열고, 양팔을 벌리고 공연하러 왔다. 잊지 못할 공연을 보게 될 것"이라며 자신했고, 날라 역의 조슬린 시옌티 역시 "한국에 온 것이 너무 신난다.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뮤지컬 '라이온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오는 7일 대구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내년 1월 9일부터는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고, 4월부터는 부산에서 공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