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수능 끝, 할인 시작' 토다이에서 코레일까지, 수험생 고객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능 끝, 할인 시작' 토다이에서 코레일까지, 수험생 고객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외식업계, 문화계 등 다양한 업계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이라면 수험표를 지참해 여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뷔페 브랜드 토다이 코리아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 내에 수험생을 포함한 중학생 이상 4인 가족이 방문할 경우 수험생 본인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으며, 수험생끼리 함께 방문하면 전체 식사료를 25% 할인 헤택을 받을 수 있다.

 

토다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수험생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토다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제공]

 

식품기업 아워홈은 싱카이, 키사라, 푸드 엠파이어 등 대표 외식브랜드를 통해 수험생 할인을 선보인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아워홈 외식브랜드를 방문하는 수험생과 동반자(최대 4명)에게 음식값 20%를 할일 할 계획이다. 다만 아워홈 싱카이, 키사라, 트윈팰리스 등에서 진행되는 할인은 다른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고 음주류 또한 포함되지 않는다.

KFC는 수험생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수고했닭 99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파파존스도 오는 21일까지 수험생을 응원하는 의미로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식품업계 뿐 아니라 코레일 또한 수험생 할인 이벤트에 동참했다. 코레일 경북본부에서는 수험생에게 열차 운임을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험생을 포함해 최대 3인까지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 한도 내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코레일 수험생 열차운임 할인은 관광 벨트열차인 O-트레인(중부내륙관광열차), V-트레인(백두대간협곡열차), S-트레인(남도해양열차), 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등에 적용된다. 해당 할인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수험생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할인 역시 이어지고 있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술의전당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연극 '인형의 집'(~23일), 연극 '어둠상자'(~30일)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내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관람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메가박스의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예비 수험생 또한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중 하나를 제시하면 된다.

메가박스 뿐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CGV 역시 도미노 할인을 실시한다. CGV에서는 다음달 21일까지 만 13~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에 대한 이벤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립중앙박물관, 북서울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국립합창단 등도 수험생 할인 공연이나 이벤트를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