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허경환 '10나무' MC "남자를 위한 처세술 공개"
상태바
허경환 '10나무' MC "남자를 위한 처세술 공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미남 개그맨 허경환이 대한민국 남자를 위해 리얼라이프 처세술을 전한다.

허경환은 케이블채널 XTM 남자의 테크닉 랭킹쇼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이하 '10나무')에서 그룹 클레오 출신 방송인 공서영과 가수 레이디 제인, 쥬얼리의 멤버 예원과 함께 MC에 발탁됐다.

연애, 일, 인간관계, 돈 등 남자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문제들을 성공적으로 풀어나가기 위한 실전 테크닉을 전수하는 '10나무'는 전문가들의 이론적인 해결책이 아닌, 일반 사람들이 직접 경험해서 얻은 처세술을 소개해 활용도를 높였다. 여자의 시선으로 남자들의 라이프 테크닉을 분석하고 순위를 매겨 신뢰도를 더한다.

▲ 개그맨 허경환이 '10나무'에서 MC로 활약한다. [사진=CJ E&M]

야구여신으로 유명한 공서영과 훈남 개그맨 허경환이 통 큰 기술부터 남모르게 사용할 수 있는 사소한 기술까지 시원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10남자'의 김세훈 감독은 “인생이라는 파도 앞에서 전략이 필요한 남자들을 위해 ‘10나무’를 기획했다. 남자들이 고민하는 문제는 무엇인지, 다른 남자들은 그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여자들의 시선으로 평가해 실제 활용 가능한 비법들을 전수할 것이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MC 예원, 레이디제인, 허경환, 공서영 [사진=CJ E&M]

'10나무'는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