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뮤지컬 '랭보' 중국 상하이 개막 D-1, 현지 관람객 위한 OST 발매도 준비 중
상태바
뮤지컬 '랭보' 중국 상하이 개막 D-1, 현지 관람객 위한 OST 발매도 준비 중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 뮤지컬 해외 진출의 주역으로 발돋움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뮤지컬 ‘랭보’가 개막 43일 만에 해외공연 개막을 성사시켰다. 최단기간 해외 진출과 초연작품 한국-중국 동시 공연을 이뤄낸 뮤지컬 ‘랭보’는 5일 중국 상하이 대극원 중극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뮤지컬 ‘랭보’의 중국 공연은 레플리카 라이선스 뮤지컬로 제작돼 첫 연습부터 개막일까지 한국 창작진들과 중국 배우들이 함께 했다. 앞서 뮤지컬 ‘랭보’는 지난달 입국한 중국 배우와 한국의 연출가, 안무가, 음악감독 등과 연습을 진행한 바 있다.

 

뮤지컬 ‘랭보’ 포스터 [사진=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뮤지컬 ‘랭보’는 내일(5일) 상하이 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중 베이징을 포함한 중국 투어를 예정하고 있다. 또한 중국 프로덕션과 공동제작으로 사업 수익성을 넓힌 뮤지컬 ‘랭보’는 현지 관객들만을 위한 MD와 OST 발매도 준비 중이다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아르뛰르 랭보’의 삶을 다룬 최초의 창작 뮤지컬로 화제를 모은 ‘랭보’는 보편적인 감성과 소재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뮤지컬 ‘랭보’의 랭보와 베를레느의 삶은 영화 ‘토탈 이클립스’를 통해 한 차례 공개되었기 때문에 낯설지 않은 소재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10월 23일 개막한 뮤지컬 ‘랭보’는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해외 뮤지컬 감독들과 셀럽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장기흥행을 예고했다.

현재 대학로에서 성황리 공연 중인 뮤지컬 ‘랭보’는 2019년 1월 13일까지 TOM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