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45 (화)
[K리그] FC서울-부산아이파크 채용, 스포츠산업 일자리 공고
상태바
[K리그] FC서울-부산아이파크 채용, 스포츠산업 일자리 공고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1.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프로스포츠 구단이 연이어 채용공고를 냈다.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희소식이다.

K리그1(프로축구 1부) FC서울과 V리그(프로배구) 여자부 GS칼텍스를 운영하는 GS스포츠는 오는 13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모집부문은 축구·배구 선수단 운영 및 지원, 마케팅, 경영지원(법무/인사/총무) 등이다.

신입 또는 경력자를 찾는다. 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졸업예정자)이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부문에 따라 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 관련 업무 유경험자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 GS스포츠와 부산 아이파크가 신규 인력을 찾는다. [사진=FC서울, 부산 아이파크 제공]

 

세부 자격 조건 및 우대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산업 채용서비스 ‘스포츠잡알리오’, 채용정보 사이트 ‘사람인’ 또는 FC서울 홈페이지, GS칼텍스 배구단에서 확인하면 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계열사 HDC스포츠가 운영하는 부산 아이파크도 함께 일할 인재를 물색한다. 

인사업무, 사업계획 및 예산실적 관리, 경리 및 회계 업무를 담당할 경영지원팀 경력직원과 유소년 운영 및 관리, 사회공헌사업을 관리할 선수지원팀 신입사원을 뽑는다. 

부산 관계자는 “프로축구단 운영에 탁월한 이해와 식견을 가진 실무 경험이 풍부한 자를 우대한다”며 “OA 및 컴퓨터 사용에 능숙한 대졸이상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접수는 오는 11일 자정까지.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 부산 아이파크 홈페이지 참조.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