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더팬' 트웰브 "3라운드 무대 만회하는 것에 집중"...벤의 '너의 몸에 벤' 열창
상태바
'더팬' 트웰브 "3라운드 무대 만회하는 것에 집중"...벤의 '너의 몸에 벤' 열창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1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더팬' 트웰브가 독보적인 음색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지난 주 탈락 위기를 겪었던 트웰브가 TOP5에 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더팬'에서는 트웰브의 4라운드 무대가 펼쳐졌다. 트웰브는 지난 주 탈락 후보에 올랐다가 팬 투표로 다시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게 됐다. 트웰브는 벤의 '너의 몸에 벤'을 선곡했다.

 

[사진= SBS '더팬' 방송화면 캡쳐]

 

그는 무대를 앞두고 "라운드를 겨쳐갈수록 기가 많이 죽는 것 같았다. 지금은 3라운드 무대를 만회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이러한 트웰브의 모습에 스타팬으로 참석한 트와이스 나연, 채영 역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벤의 '너의 몸에 벤'은 지난 2014년 8월 발매한 곡으로, '너의 몸에 내가 배어있다'라는 내용의 곡이며 '너의 몸에 내가 배어 있으니 어딜 가도 내가 생각날 수 밖에 없지만 떠나간 이상 나는 네가 필요가 없다'는 의미를 담은 이별 이야기가 담겼다. 

최종 TOP5는 현장 관객 점수와 온라인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결정된다. 과연 탈락후보의 충격을 딛고 돌아온 트웰브가 TOP5에 합류할 수 있을지 투표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