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SQ이슈] 원더쇼핑 반값특가, 검색해야 할인 받는다?...'100% 당첨' 위메프 설레는 특가도 관심
상태바
[SQ이슈] 원더쇼핑 반값특가, 검색해야 할인 받는다?...'100% 당첨' 위메프 설레는 특가도 관심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원더쇼핑 반값특가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위메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반값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 상품은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샤오미 미에어2S,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 다이슨 청소기 V8 앱솔루트 등이다.

 

원더쇼핑이 반값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원더쇼핑 홈페이지 화면 캡쳐]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원더쇼핑 반값특가'를 검색해야 한다. '원더쇼핑 반값특가'를 검색하면 나오는 배너 광고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원더쇼핑 반값특가는 12시까지 단 2시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정 수량, 선착순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원더쇼핑은 이날 반값특가 외에도 패션 브랜드 디콜렉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9일에는 여성 패션 브랜드 NAIN, 원더무비 등이 이벤트에 참여한다. 30일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 브랜드와 패밀리 세일 행사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미 위메프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설레는 특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레는 특가 이벤트는 오전 11시, 오후 11시 하루 2번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한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 유효하다. 

100% 당첨되는 룰렛을 돌리면 50% 쿠폰(최대 5000원 할인), 10% 쿠폰(최대 1만원 할인) 등 6종의 쿠폰 가운데 1종을 랜덤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설레는 특가' 말머리가 붙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이 한정된 원더쇼핑 반값특가와 달리 위메프 설레는 특가 행사는 3300여개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설 연휴를 앞두고 각종 할인 행사가 진행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러나 단기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에 과소비, 충동구매를 우려하는 시선도 적지 않다. 최대 50% 할인이라는 문구와 인기 상품을 내걸어 소비자가 굳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행사 상품을 미리 살펴보고 쇼핑 리스트를 작성, 충동구매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