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2TV 생생정보' 30년 푸딩 순두부·57년 가마솥 한우 육개장·잠실 왕대창구이 집은?
상태바
'2TV 생생정보' 30년 푸딩 순두부·57년 가마솥 한우 육개장·잠실 왕대창구이 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봉은사로 한우 수육&도가니 곰탕 위치·가격은? 경기도 가평 송어 축제·나비 공원도 눈길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전국 곳곳에 숨은 맛집과 관광지를 찾아간다. 장사로 성공한 이들이 선보이는 30년 푸딩 순두부와 57년 가마솥 한우 육개장, 잠실 왕대창구이·강남 봉은사로 한우 수육&도가니 곰탕 가게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또한 경기도 가평의 송어 축제와 숨겨진 명소도 관심을 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의 '전설의 맛'에서는 푸딩 순두부 가게를 소개한다.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에 위치한 이 집은 30년 전통을 자랑한다.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해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는 집이다. 단품 메뉴지만, 깊은 맛을 자랑해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이 가게를 찾은 손님은 "푸딩 순두부의 부드러운 맛에 손을 멈출 수 없었다"며 칭찬했다. 

 

'2TV 생생정보'에서 전국 곳곳에 숨은 맛집과 관광지를 찾아간다. 장사로 성공한 이들이 선보이는 30년 푸딩 순두부와 57년 가마솥 한우 육개장, 잠실 왕대창구이·강남 봉은사로 한우 수육&도가니 곰탕 가게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또한 경기도 가평의 송어 축제와 숨겨진 명소도 관심을 끈다.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에 위치한 가마솥 한우 육개장집도 시선을 끈다. 57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 집에 대해 제작진은 "매일 오전 8시 30분에 열어 밤 9시 30분에 닫는다"며 "격주 일요일은 쉬니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코너에서도 서울의 맛집 두 곳을 소개한다.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에 위치한 왕대창구이집은 오후 5시에 오픈해 새벽1시까지만 장사를 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어 소개되는 강남구 봉은사로의 한우 수육, 도가니 곰탕 가게도 매력적인 깊은 맛을 자랑한다.

'남상일의 길 따라 얼쑤' 코너에서는 관광 명소를 찾아간다. 서울에서 당일로 다녀올 수 있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이 이번 편의 주인공이다. 

먼저 찾아가는 곳은 송어 축제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를 찾아가면 되며 이번 주말인 17일까지만 운영된다.

가족들과 나들이가 목적이라면 비슷한 곳에 위치한 나비공원도 매력적이다. 근처에선 가평군 상면 축령로의 잣향기푸른숲과 잣 체험 마을도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