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뮤지컬 '라이온 킹', 한국 공연 연장 확정... 내달 11일 부산 공연 개막
상태바
뮤지컬 '라이온 킹', 한국 공연 연장 확정... 내달 11일 부산 공연 개막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뮤지컬 ‘라이온 킹’이 서울 종연을 앞두고 한국 공연 연장을 확정했다.

26일 오전 뮤지컬 ‘라이온 킹’ 측은 “매회 만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라이온 킹’이 4월 11일 부산 개막을 앞두고 공연 연장을 확정해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라이온 킹’ [사진=스포츠Q(큐) DB]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한국에서 원어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전 세계 흥행 1위 뮤지컬의 독보적인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뮤지컬 ‘라이온 킹’은 대구와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 공연 역시 세계적인 뮤지컬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한국 공연의 마지막 도시로 의미가 더해져 벌써부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0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 9500만 명 이상이 관람하며 세계적인 문화현상이 된 뮤지컬 ‘라이온 킹’.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배우들의 탄력적인 몸이 혼연일체 된 뮤지컬 ‘라이온 킹’이 앞으로 얼마큼의 흥행 기록을 나타낼지 기대된다.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3월 28일까지 공연된다. 마지막 도시 부산은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인 '드림씨어터'에서 4월 11일부터 5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