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포미닛 '오늘 뭐해' 8개 차트 올킬
상태바
포미닛 '오늘 뭐해' 8개 차트 올킬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1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오늘 뭐해’로 저력을 과시했다.

포미닛은 17일 0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 공개 직후 Mnet, 벅스 등 8개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오늘 뭐해’는 지난해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한 ‘이름이 뭐예요?’에 이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의 협업작으로 발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친분 있는 사이에서 일상적으로 자주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또 한번 대중에게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간다.

▲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속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특별한 재미를 찾는 사람들과 신나게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에서는 몽환적이면서 독특한 미장센으로 이색적인 연출을 시도했다. 래퍼로 변신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전지윤의 느낌 충만한 액션을 필두로 동화 속 말괄량이 모습의 권소현 등 독특한 캐릭터로 등장한 멤버들이 멋진 연기력을 뽐냈다.

▲ 포미닛이 소속사에게 손편지를 전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편 포미닛은 컴백을 앞두고 “큐브 직원 여러분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손편지를 남겼다. 이들은 “모두 함께 고생하고 힘을 합쳐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실제 멤버들은 파리 컬렉션에서 의상을 직접 공수하고, 재킷 작업 등 신보 제작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이모티콘과 그림으로 정성스럽게 꾸민 포미닛의 편지를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소속사에게 감사를 표하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포미닛은 이날 오후 6시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